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놀고 싶은 사모예드와 피곤한 사모예드

세상모든움짤

by Mr. Kim_ 2019. 11. 9. 15:30

본문

반응형

 

 

깝: "야~ 일어나봐.. 같이 놀자.."

눕: "아.. 개피곤.. 저리가라~"

 

 

 

꼬마 마술사. 몇 번 보면 트릭이 보이는..

세 번 정도 보니 알겠네요.  《 카테고리 다른 글》 ▶ 곯아떨어진 댕댕이. 곯아떨어진 댕댕이. 피곤하다...  《 카테고리 다른 글》 ▶ 아기를 따라 기어가는 댕댕이. ▶ 만사가 귀찮은 불독.

semo-gif.tistory.com

 

 

가재와의 콜라보.

지금까지 본 것 중에 가장 난이도가 높네요.  《 카테고리 다른 글》 ▶ 제가 치워드릴게요. 제가 치워드릴게요. 일을 왜 그렇게 어렵게 하지?  《 카테고리 다른 글》 ▶ 표정이 왜 저래 ㅋㅋ

semo-gif.tistory.com

 

자연산 벌꿀 한 스푼.

보기만 해도 달달~  《 카테고리 다른 글》 ▶ 인형 같지만 인형 아님. 인형 같지만 인형 아님. 손바닥 크기만 하네요.  《 카테고리 다른 글》 ▶ 여기가 제일 따뜻하고 아늑하단 말이야. 여기

semo-gif.tistory.com

 

▶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 공감 한번 부탁 드려요.^^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