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집사 껌딱지 냥이. 부비적 할짝할짝

세상모든움짤

by Mr. Kim_ 2019. 11. 11. 05:12

본문

반응형

 

 

저렇게 찰떡같이 붙어 있으면

절대 떼놓고 못 나갈 듯 ㅋㅋ

 

 

※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 공감 한번 부탁 드려요.^^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표정이 왜 저래 ㅋㅋ

실제 골든 리트리버 맞죠? 모형인가?  《 카테고리 다른 글》 ▶ 신기한 물의 표면장력 ▶ 자연산 벌꿀 한 스푼. ▶ 새끼를 되찾은 퍼그. ▶ 가재와의 콜라보. ▶ 절도 범행 현장 CCTV “화면

semo-gif.tistory.com

 

 

 

목말랐던 냥이. 싱크대에서 물 마시는 중.

'저 집사 놈은 왜 물을 안 줄까? 내가 이렇게까지 해서 물을 마셔야겠냐!' 눈으로 말하는 냥이.  《 카테고리 다른 글》 ▶ 상대를 덮치기 직전의 냥이 모습. ▶ 신기한 영상. 물살을 거슬러 오

semo-gif.tistory.com

 

바람에 휘날리는 솜사탕

바람 저항이 강한 헤어스타일 ㅋㅋㅋ ▶ “블로그명(세상모든움짤)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움짤을 보실 수 있습니다.” ◆ 물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들어가는 댕댕이 ◆ 상대를 덮치기 직전의

semo-gif.tistory.com

 

집사 없이 혼자 노는 댕댕이 ▶ 재미있는 동물 움짤 ◀

보더콜리가 지능이 가장 높은 개로 알려졌는데 장난감 원리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네요. ▶ 다양한 동물 움짤과 재미있고 신기한 영상을 모아놓은 블로그 '세상모든움짤' 입니다. ▶ 세상모든움

semo-gif.tistory.com

 

실내에선 날지 않아요. ▶ 재미있는 동물움짤 ◀

총총걸음으로 뛰어오는 부엉이 '저는 밖에서만 날아요~' ▶ 다양한 동물 움짤과 재미있고 신기한 영상을 모아놓은 블로그 '세상모든움짤' 입니다. ▶ 세상모든움짤 : https://semo-gif.tistory.com/ 세상

semo-gif.tistory.com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